흔하지 않은 모자 브랜드 추천/캡모자 추천/캠프캡 추천

제가 가지고 있는 모자부터 다양한 브랜드들의 스타일과 트렌디하고 흔하지 않은 모자를 여러분에게 소개합니다.캡모자부터 캠프캡까지 각 제품의 장점을 분석하여 작성하였으니 모자를 구매할 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특정 브랜드 광고X ,제 개인적인 의견이 많이 담긴 글이니, 구매 전 참고용으로만 가볍게 보시길 바랍니다.

#모자 브랜드 추천 #캡모자 추천 #캠프캡 추천


글 순서


1. 캡 모자 브랜드 추천 / 캡모자 추천

🔎

슈프림

*정보 및 가격 참고 : 슈프림 오발 6-패널 캡 블랙 – 23SS | Supreme | KREAM / 슈프림 레이싱 6-패널 캡 블랙 – 23SS | Supreme | KREAM

스트릿 브랜드하면 빼놓을 수 없는 브랜드 ‘슈프림’ 입니다.

슈프림의 가장 큰 장점은 독특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입니다. 아이코닉한 박스 로고로 유명하며, 이로 인해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매 시즌마다 발표되는 신제품들은 예술적인 요소와 스트리트 무드가 조화롭게 결합되어 있어 패션 업계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제가 소개 할 슈프림 제품은 흔히 알려져 있는 슈프림 특유의 박스 로고가 없는 캡모자 제품입니다.

저는 슈프림 상징 로고를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서 지금까지 슈프림 모자라면 그냥 지나치곤 했습니다. 그러던 중 우연히 모자를 선물 할 때 찾아보게 된 제품이며, 오발6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는데, 개인적으로 흘려 쓴 슈프림 필기체가 대놓고 ‘나 슈프림이야!’하지 않는 절제된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레이싱6 제품 또한 기존의 슈프림 같지 않은 디자인과 유니크한 패치 디자인으로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

폴로 랄프로렌 (빈티지)

폴로 랄프로렌 모자 흔한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제가 소개 할 폴로 모자는 빈티지 제품들입니다.

위에 사진의 모자들은 제가 가지고 있는 제품들이며 다 해외에서 구매로 빈티지 제품들입니다. 이렇게 보니 초록색 계열만 구매했네요…

저는 폴로 로고의 기본 캡모자 핏은 인정이지만 너무 흔한 느낌이라 잘 쓰지 않습니다. 하지만 빈티지 샵 매장이나, 관련 인터넷 쇼핑몰에 들어가면 많은 폴로 랄프로렌 빈티지 모자 제품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없는 흔하지 않은 디자인이나, 색 조합을 발견하실 수 있으며 본인 취향에 맞는 제품을 찾으셨다면 바로 고민없이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디스이즈네버댓

*정보 및 가격 참고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 OL-Logo Cap Black | 무신사 /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 RS-Logo Cap Black | 무신사

디스이즈네버댓은 한국에서 시작된 스트리트 웨어 브랜드로, 국내외에서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독특한 디자인과 철학적인 메시지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디네댓 브랜드 제품들은 품질과 디테일에도 높은 완성도를 보이는 제품입니다. 편안하고 내구성이 있는 소재를 사용하여 제품의 퀄리티를 보장하고 있으며, 신제품 출시 뿐만 아니라 협업 제품도 지속적으로 선보여 팬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몇년 전 구매한 디네댓 티셔츠들은 아직까지도 헤짐없이 잘 입고있습니다. 어느 순간 길에서 많이 보이는 브랜드가 된 이후로 잘 입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위 두 제품은 리뷰도 별로 없고 세일도 하는데 왜 구매량이 다른 제품에 비해서 저조한지 이해가 가지 않는 제품들입니다.

심플한 로고플레이와 포인트가 귀엽고 모든 룩에 무난하게 잘 어울릴법한 디자인이라 모자 추천 제품으로 픽했습니다.

🔎

카비시

*정보 및 가격 참고 : 카비시(CAVISH) CADEJO STITCH POINT CAP RED 무신사 / 카비시(CAVISH) CADEJO WASHED DENIM CAP BLUE 무신사

‘카비시’ 브랜드는 음악으로부터 경험할 수있는 가치를 패션으로 표현하는 스트릿 브랜드입니다.

제가 소개 할 제품은 카비시x까데호 콜라보 제품입니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모자외에도 티셔츠 디자인도 깔끔하면서 유니크한 느낌으로 잘 뽑혔습니다.

모자 앞쪽의 낙서 같은 자수 패턴과, 뒷쪽의 포인트 또한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색상 조합과 스티치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귀여운 느낌을 주기도 하는데, 이 점이 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데님 블루 제품은 모델 샷을 참고하시면 더 구매욕구가 들기도 합니다. (내가 사야지!)


2. 캠프캡 모자 브랜드 추천 / 캠프캡 추천

🔎

비터셀즈

*정보 및 가격 참고 : BT paris cap-Navy – 29CM / Vintage Denim Cap-Indigo – 29CM

심플하면서 키치한 느낌의 브랜드 ‘비터셀즈’의 모자 제품입니다.

1-2년전부터 배색 라인의 캡모자와 캠프캡들이 쏟아져 나왔는데, 배색 포인트 제품들은 흔한 느낌이 있지만 역시 귀엽고 이쁜 것 같습니다. 특히 여성분들이 착용했을 때 귀여운 매력이 더해질 수 있는 제품입니다.

모자와 로고의 조합이 날씨 좋은 날 놀러가서 툭 얹어주면 포인트가 될 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

아카우

*정보 및 가격 참고 : 오버핏 클래식 캠프캡 (블랙) – 29CM / 오버핏 투톤 캠프캡 립스탑 (카키) – 29CM

‘아카우’ 브랜드의 제품들은 야외활동,캠핑,서핑 등 워크웨어를 일상복으로 자연스럽게 표현한 제품들이 특징입니다. 특히 캠핑룩이나 아메카지룩을 즐겨 입는 분들에게 잘 어울릴만한 제품이 많습니다.

사이즈도 넉넉하게 나와서 성인 남성 기준으로도 편안 착용감으로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이라, 충분한 머리 둘레 사이즈의 제품의 캠프캡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모자입니다.

🔎

커버낫

*정보 및 가격 참고 : 커버낫(COVERNAT) 데님 C 로고 로우캡 블루 | 무신사 (musinsa.com)

올해 3월달 쯤 우연히 지나가다가 발견한 커버낫 매장에서 구매한 제품인데 너무 유용하게 잘 쓰고 있어서 여러분에게 추천드립니다.

캠프캡으로 나온 제품인 줄알았는데, 정보를 검색해보니 로우캡이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캠프캡으로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넉넉한 사이즈와 핏이 마음에 들었고, 끈 조절 부분은 갈색 가죽으로 되어있어서 디자인이 심심하지 않았습니다.

실제 색상은 제가 착샷으로 올린 사진에 좀 더 가깝습니다. 어두운 청색보다는 청바지의 기본적인 청색에 가까우며, 주황색 스티치 포인트가 귀여움을 더해줍니다. 해변가를 가거나 시원한 느낌과 캐주얼한 느낌을 내고 싶을 때 손이 많이 가는 제품입니다. 데님 소재이지만 무난하게 쓸 수있는 색감이 가장 큰 장점인 것같습니다.


오늘 여러분에게 ‘모자 브랜드 추천’ 주제로 작성해보았습니다. 어떠셨나요?? 😉

20살때부터 시작된 저의 모자 집착은 아마 버린것까지 포함하면 80개 가까이 될 것 같습니다…

마냥 이쁘다고 샀는데 핏이 별로인 제품도 많았었고, 저와 어울리지 않는 제품도 많았습니다. 많은 시행착오를 겪고 나니 모자 형태와 디자인만봐도 저한테 어울릴만한지 구분이 가능하게 되는 것같습니다.

본문에서 소개 드린 제품은 제 개인적인 의견이 많이 담긴 글이니, 구매 전 참고용으로만 가볍게 보시길 바랍니다.실제 구매하실 땐 본인 취향에 맞게, 두상에 맞게 이쁜 제품 잘 고르시길 바랍니다. 🥰

문이오의 더 많은 제품 추천 알아보기 > Tip👍


Leave a Comment